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꿈비 범퍼침대,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 수상
작성자 꿈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1-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643


프리미엄 유아용품 기업 ㈜꿈비가 세계 3대 디자인상을 모두 석권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금번 ㈜꿈비가 수상한 IDEA디자인 어워드는 iF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국제 디자인상이다.

이로써 ㈜꿈비는 국내 유아용품 업계에서 최초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모두 수상했다.

㈜꿈비는 신생아를 위한 범퍼침대인 '모닝스타' 제품으로 IDEA 어워드의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돼 본상을 수상하게 됐으며,


이로써 제품 디자인의 우수한 실력을 더욱 인정받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

이번 IDEA디자인 어워드에서 꿈비 모닝스타는 범퍼침대, 소파, 놀이방 매트 등 자유로운 변형이 가능한 높은 활용도는 물론,


범퍼침대 가드가 있어 울타리 기능의 신생아를 보호해주는 안전하고 튼튼한 디자인으로 심미성과 실용성, 기능성 모두를 만족시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렇듯 견고하고 상품개발력이 높은 제품을 제조하는 꿈비는 범퍼침대와 매트, 침대형 베이비룸 등 안전하고 실용적인 유아용품을 개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올 가을 출시된 리코코 클린롤매트 플러스 상품은 경제적인 가격대와 선호도 높은 사이즈로 원하는 공간에 원하는 만큼


효율적으로 설치할 수 있어 출시되자마자 많은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리코코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꿈비의 프리미엄 매트 브랜드로,


클린롤매트 플러스는 기존 클린롤매트 제품보다 작은 사이즈에 특장점은 그대로 적용하여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매트 폼 내부 에어셀이 촘촘하게 자리잡아 복원력이 우수하며 충격 흡수에 탁월하고, 내구성을 높여 폼 꺼짐 현상을 최소화하였다.

꿈비 관계자는 “자사는 이와 같이 지속적인 소비자의 니즈를 연구해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개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세계 18개국에 수출 중이며,


앞으로도 세계적 유아용품 브랜드를 꿈꾸는 '꿈비'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꿈비범퍼침대 및 모닝스타 등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꿈비 온라인 공식 스토어와 네이버 쇼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TIME
DEAL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